CAFE

■ ..... 전체멜방

이상한 아가씨

작성자향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0

여기 진실과 거리가 먼 사람.

진정성과는 거리가 먼 사람을 보세요.
정직과는 거리가 먼, 한 아가씨를 보세요.

오직 자신의 육체적 쾌락이 우선인 사람.
자신의 즐거움과 이익만 우선인 사람.
남(교인)이야 손해를  보거나 말거나 

아랑곳하지 않는 사람(삯꾼교주)
상대방  가정은 깨지거나 말거나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여기 있습니다.
교인 가정이야  파산하거나 말거나
상관하지 않는 사악한 교주나 목사가 있습니다.
거머리나 모기처럼 

남의 에너지를 빨아먹으며 사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거듭나려면
지금까지 해 오던 짓을 딱 끊어야합니다.
남 파산시키지 먈고 자신이 파산하고 청산해야 합니다.
전심으로 진정으로 뉘우쳐야 합니다.
상처를 준 사람에게 눈물로 사죄해야 합니다.
거머리처럼 빨아먹은 남의 돈. 남의 피를 

세리 삭개오처럼 다 토해내야 합니다.
배나 갚아주고 경우에 따라 열배나 토해내야 합니다.
교인자녀는 고등학교를 겨우 졸업해도 되고
자신의 자녀는 유학까지 보내는 

파렴치한 삯꾼들은 회개하세요.
그래야 그 영혼이 거머리같은 존재라는 악한 존재,
어두운 존재,  악령의 존재감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제가 저의 값진 모든 경험과  진리를 말하면서 

단 한번이라도 여러분께 십일조나 헌금을
요구한 적이 있습니까? 
단 한번이라도 후원금을 요구하거나
제 계좌번호라도 올린 적이 있습니까?
그렇게 하지 않은 것은 영혼을 위한 순수한 봉사에
스스로 먹칠하기가 싫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제 자랑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빛과 참 진리의 봉사자라면
누구나 가져야 할  당연한  자세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인간  거머리같은 삯꾼교주같은 비류들이
하나님의 대리자인냥 자신을 드높이고,
하나님 팔고 구원을 팔면서 
영혼들을 겁박하고 공포를 주입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당당하게 십일조와 각종 헌금을 요구합니다.
주일성수 안하고 십일조를 안 내면
축복도 구원도 받지 못한다고 협박합니다.
도대체 그런 법이 성경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에게 속아 갖다바치는 교인들은 스스로

 "나는 무식하다. 병신도다. 노예신도다." 인정하는 격이며 
세뇌와 가스라이팅에 찌들어 두려움에 벌벌 떠는 

종교노예로서의 정체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가 마음으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떨치고 일어나십시오.
당신은 종교-조폭이나 종교-거머리들에게
삥이나 뜯기는 병신도가 아닙니다.
신의 자녀로서, 신성한 신의 분령으로서.
자신의 신분과  자유와 권리를 되찾으십시오.
당당하게 진리안에서 자유를 누리십시오.

평생 빠짐없이 열심히 십일조하면서
살림살이가 좀 나아지셨나요?
더 가난해지거나 형편없이 몰락하지 않았나요? 
스스로를 속이지 않는다면 아마 대부분 그럴것입니다.
평생을 종교 조폭, 즉 삯꾼에게 삥이나 뜯기면서 사는데
무슨 신의 자녀다운  풍족함과 여유로 살겠다고 하시나요?
꿈이 너무 야무지십니다.
세상 어디에 노예가 부요하고 여유롭게 사는 것 보셨나요?
사람에게 미혹되어 삥이나 뜯기고 사는

(종교)노예가 무슨 하늘이 허락하는
풍요와 부요함을 누릴 수 있겠나요?

참된 부요나 참된 평강은 
신의 자녀가 누리는 것이지 사기꾼에 속아 

종노릇이나 하는 종교 노예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가 좀 강한 어조로 이야기하고  있슴을 

부디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앉아
스스로 중개자인 척 하는 영적 사기꾼들, 

영적 보이스피싱에 속지 마십시오.

신의 고귀한 자녀라는 자기 정체성.
우주의 동반자라는 위대한 자신의 진짜 정체성 =신분을,
삯꾼의 노예, 종교 조직의 노예라는  노예=신분증,  

거지=신분증이랑 바꾸지 마세요. 많은 교인들이 

너무나 오랫동안 공중권세에 세뇌당해 왔습니다.

기억하세요.
종교 노예들에게는 기도 응답조차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나마 10건의 기도에 한~ 두건 겨우 응답되는 것은
기도-에너지를 수확하는  아르콘들의 주도면밀한

고도의 작전일 수 있습니다. 

잡아 둔  물고기들에게 어쩌다 주는 미끼입니다.
그러므로 신성이 가지는 원천적인 부요.

당연한 풍요함조차 노예에게는 사치가 됩니다.

"누구 때문에~ 무엇 때문에~ 때문에 아가씨.
죄는 자신이 지으면서 항상 조상 탓하고 남 탓하는
귀신 의식,  악령 의식을 가진 아가씨입니다."
https://youtu.be/OKMnP_y0bjQ?si=tX32x9VdB4ig-f7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