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사님 매일성경

그냥 웃으라.(이사야54:1-3)

작성자김윤길|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4

웃음을 잃고 사는 자여

이제 웃으라. 

그냥 웃으라. 

그러면 웃음이 찾아오리라. 

세상이 너희를 속일지라도 

노하거나 슬퍼하지 말라. 

깊은 어두움은 새날을 기약하고

눈보라치는 겨울은 

따뜻한 봄을 열기 위함이다. 

자식이 없다고 슬퍼하지 말라. 

곧 자식을 품에 않고 웃으리라. 

홀로 된 여인의 늦둥이가

남편 있는 자식보다 많으리라. 

이제 네 장막터를 넓히라. 

네 집의 터를 굳게 하라. 

네 후손이 사방으로 퍼지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이 | 작성시간 26.06.09 아멘~~
  • 답댓글 작성자김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 작성자행복한 사람 | 작성시간 26.06.11 울날이 있으면 웃을 날도 있고..오늘을 감사히 살기!
  • 답댓글 작성자김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