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길은 쉽지 않다.
나의 가는 그 길을
너희도 거려거든
내가 마신 잔을 너희도 마시고
내가 진 십자가를 지고
자신을 부인하고
그리고 나를 따라야 한다.
바르게 살아야 한다.
예배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좁은 길을 가야 한다.
악인의 길을 따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법을 즐거워하는
좋은 나무가 되어야 한다.
내가 그들을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리라.
다음검색
그 길은 쉽지 않다.
나의 가는 그 길을
너희도 거려거든
내가 마신 잔을 너희도 마시고
내가 진 십자가를 지고
자신을 부인하고
그리고 나를 따라야 한다.
바르게 살아야 한다.
예배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좁은 길을 가야 한다.
악인의 길을 따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법을 즐거워하는
좋은 나무가 되어야 한다.
내가 그들을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