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사님 매일성경

제자 도 (이사야56:1-8)

작성자김윤길|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4

그 길은 쉽지 않다. 

나의 가는 그 길을 

너희도 거려거든

내가 마신 잔을 너희도 마시고

내가 진 십자가를 지고

자신을 부인하고 

그리고 나를 따라야 한다. 

바르게 살아야 한다. 

예배를 소중히 여겨야 한다. 

좁은 길을 가야 한다. 

악인의 길을 따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법을 즐거워하는 

좋은 나무가 되어야 한다. 

내가 그들을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이 | 작성시간 26.06.18 아멘
    하나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행복한 사람 | 작성시간 26.06.19 좁은길을 기꺼이 걸을수 있는 믿음이 있길!
  • 답댓글 작성자김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