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종경찰서 임시청사에 땅 밟기 기도하고 있습니다.♡

작성자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할렐루야~ 한경연 정두형 실무부회장님, 윤신자 실무총무님과 함께 오늘 저녁 인천청 연합예배 참석 위해 인천에 와서 7월 1일 신설되는 영종경찰서 임시청사에 땅 밟기 기도하고 있습니다.♡

연합예배와 다음세대 환대 사역으로 힘있게 일어나는 인천청이 영종서 선교회 설립을 계기로 또 한 영혼을 세우는 제자훈련을 통해 더욱 부흥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