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찰청교회 창립 45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작성자운영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샬롬~(사랑)
오늘 경찰청교회 창립 45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우리의 일터에 주님의 교회를 세워주시고 일상의 삶속에서 예배의 기쁨을 누리게 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