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의 일기장

6월 8일(月)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며...

작성자이세용샘|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월요일이다~

요즘 날씨 참 좋다

아직은 아침과 저녁에 선선하다

물론 한낮에는 제법 덥지만~

 

올해는 봄에 봄 느낌을 만끽했고

이제 여름을 차근차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수민아

시후야

 

날씨는 더워지지만

학교 생활 열심히 잘 하고 있어서 좋아요

 

건강 조심하면서~

이번 한주간도 잘 지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