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의 일기장

6월 15일(月) 월요일이다~

작성자이세용샘|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월요일이다 

오늘은 극히 개인적인 감정에 집중해서

이 글을 쓰려고 한다

 

어제 저녁~ 식사 준비 함께 하려는 마음에~

솔직히 이때 막 졸려서 깜빡깜빡 잠들려는 차였는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서 나갔다~

 

그간 내가 제일 먼저 자신있게 할수 있는 일이

바로~ 수저 준비하고 반찬 꺼내 놓은 일이라서

수저를 꺼내려는데~

식사 준비가 하나도 안 됐는데 수저부터 꺼낸다고

뭐라하는 소리에~~ 정신이~ @#%^&$%^

그래서 어찌할바를 몰라했다~

이때 드는 생각이~

요리를 배울껄~

아니 요리를 할수 있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을 하면서 저녁시간을 대충 지냈다

 

그래서 그랬는지~

잠자리가 뒤숭숭했다~

 

 

아침에 2탄!

 

막 출근하려는데~

어제 저녁 식사 후에 있었던 일~

홈쇼핑에서 샴푸 괜찮은것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하는 차에~

실은 이것도 내가 안하고 아니 그간 안했었고

그녀가 했었는데~

잔액이 조금 부족하다기에 물건 가격은 10만원인데

잔액이 7만원 정도여서 급히 5만원을 송금했었는데~

 

아침에~

왜 어제 물건값은 10만원인데 5만원만 송금했냐는 질문에~

바로 10만원을 송금하고 출근했다~

 

앞으로는

각자 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방법을 쓰면 좋겠다는 생각과~

물건 구입도 각자 필요한것을 각자 알아서 조달하는 방법~

뭐 이런 생각을 하면서 지금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