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의 일기장

6월 17일(水) 오늘은...

작성자이세용샘|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음~

오늘은~

조금 다른 이야기를 남기려고 한다

 

지난 일기에 이어서

이곳 일기장이 약간 성토장이 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이렇게 해야 마음이~

 

이번엔 학교일이다

어느 정도 정리는 됐지만~

지난 일을 생각하면 솔직히 지금도 조금 속이 답답해진다

 

문제는 텃밭~

 

솔직히 나의 일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가꾸고 일하면 되는데

또 그렇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옆에서 깐죽대는 인간이 있다

맘에 안든다

 

솔직히 조금 함께 하는 시늉이라도 하면 좋을건데

아니 조금은 도움을 주고 있기는하다

그런데  그 방법이~

잔소리 같기도하고 뭔가 얘기를 하는데~

나에게 무척 거슬린다

그냥 혼자 하는게 맘 편할듯~

그래서 혼자 하려고 한다

 

대신~

올해 하는 모습을 보고

내년에는 스텐스를 정하려고 한다

 

특별히  의심스럽고 주목할 부분은누가 시키지도 않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그 결과물을 어떻게 하는지 보려고 한다

 

정말 공적인 시사를 할지아니면 개인적으로 챙겨갈지~그것이 궁금하다~지켜 보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