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2회 산행(26년 6월 14일)신산공원 작성자이수(怡樹)|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김 총재는 꽃을 찍는 사진작가이다.오늘도 예외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친구들 좋고,산행기도 좋고,꽃들도 좋고,날씨도 좋고,좋은 것들 많아좋고 좋구나!ㅡ 강성진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덕분에 오늘도 즐거웠습니다.감사합니다.ㅡ 고유봉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제가 우리들의 산행하는 모습을 보면서도 부럽네요. 특히 김윤희 회장님의 꽃사진은 그야말로 일품입니다. 이러다간 다른 꽃들이 시샘하게 생겼습니다. 건강한 유윌을 즐기시기 바랍니다.ㅡ 황오범 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수(怡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80을 넘거나 넘고 있는 우리들이다.아직도 발걸음이 가볍다.만나면 좋은 대화, 유익한 정보를 공유한다.산행에 변화를 도모하기도 한다.베푸는 대원들이 있어 훈훈하다.멋진 산악회라고 감히 이야기해도무방하다.앞으로도 우리의 발걸음은 멈추지않을 것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