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평화 구국기도회를 마치고ᆢ

작성자교학실|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북한의 총탄에 완전히 무너졌던 페허 옆에, 전국 성도들의 헌신으로 새롭게 세워진 철원제일교회에서 전국에서 모여온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들이 모여서 예배드리고 페허된 터전에서 이 나라와 민족과 열방의 복음화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드리다보니, 완전히 무너졌던 나라를 건져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눈물이 흘렀습니다.

찬양영상은 주최측에서 보내오면 곧,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