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의사항&소통

모래는 정리가 안될까요?

작성자103동2호_곰세마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0

블럭을 새로 하고 나서 모래 알갱이가 정리가 안된 채로 며칠이 지나고 있네요.
관리실에서는 민원들어온게 없다는데
엘베에도 모래
현관에도 모래
모래 알갱이에 미끄럽기도 하고
비라도 심하게 내리면 쓸려갈까 했는데
아직 비소식이 없네요.
비 올 때 까지 이러고 있어야 하는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