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친구들과
감자밭을 다녀왔어요~
감자를 하나씩 바구니에 담으며 "선생님~감자 찾았어요~"
"감자가 커요~"
하며 신기해 하였지요.
모종삽으로 흙을 퍼서 옮겨
보기도 하며 흙의 촉감을
느껴 보기도 하였답니다.
자연 속에서 흙을 만지고
바람을 느끼며 한 뼘 더 자란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친구들과
감자밭을 다녀왔어요~
감자를 하나씩 바구니에 담으며 "선생님~감자 찾았어요~"
"감자가 커요~"
하며 신기해 하였지요.
모종삽으로 흙을 퍼서 옮겨
보기도 하며 흙의 촉감을
느껴 보기도 하였답니다.
자연 속에서 흙을 만지고
바람을 느끼며 한 뼘 더 자란
소중한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