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좋은 글

작성자김미숙 알토1|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자신을 한 번 꼭 안아 주세요

잘하지 못했다고 자신을
미워하고 있지는 않은지
원망하고 있지는 않은지
가장 힘들어할 자신을
가장 힘들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
걱정되네요
자신을 한 번 꼭 안아 주세요
괜찮다고
여기까지 온 것도 잘한 거라고
앞으로 더 잘할 수 있다고
그 동안 고생한 자신을 한번 꼭 안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