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 6일 인천 월미도 라이딩

작성자병아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인천역 9시 40분까지 오라한다
늘 그랬듯이 3시30분언 일어나서
양치하고 커피를 끓이고 준비하여
싸우나로 향했다
운동은 못하고 싸우나 조금하고 돌아와서 부지런히 준비하여 지철 6시50분차에
잔차를 싣고 신길에서 갈아타고 인천역
도착하니 8시 52분
배도 고프고 편의점에서 초코파이 한봉지로
허기를 채우고 시간이 되니 한명 두명 모이기 시작하였다
우린 일찍 나오는 바람에 다들 간단한 식사를
하고 왔는지 차이나타운으로가서 만두를 사서 월미도공원 에서 바다를 보며 간식을 먹고 라이딩을 시작하였다
시화와를 지나 오이도를 지나 안산으로 가는 자전거길은 볼거리 풍경이 많고 시원한 바람 날씨 삼박자가 다 좋았다~
오이도에서 점심을먹고 고잔역에서 지철로 귀가를 하였다
오늘이 가장 좋은날
오늘이 가장 젊은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