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계족산 황톳길 맨발걷기('26.6.7.)

작성자누구도 같은 공기를 마시지 않는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26.6.7.(일), 이른 아침에 계족산 황톳길에서 정상 계족산성까지 8km 맨발걷기를 즐겼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WHFtQNGVKTM?si=57Mz6tTAaN2pl7q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