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미♡생활방

장미축제

작성자산들바람|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6

매년가보는 장미축제장
서울대공원 어딜가나 그늘에서
친구들과 산책하고 그림도 보고
놀고 먹기 딱 좋은곳
전철타면 금방갈수 있는 곳
우리들에게 너무 편안하고
익숙한 장소
올해도 이쁜 장미축제
구경 하고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에서
한국 근현대미술 관람
하면서 친구들과 힐링한 하루 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어디 가세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조아 | 작성시간 26.06.06 산들바람 포대능선
    둘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조아 더운 날 즐산 안산 하세요
  • 작성자마틸다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언젠 가는 화려한 꽃 종류를 좋아 하게 되겠지요
    아직까지는 조용한 야생화 찾기가 제 적성에 더 맞는 듯 합니다
    아름다운 장미 즐감 했고 작품전도 감사히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들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나이 들면 변화하는
    채색감 저도 언제부터 인가 밝은 꽃들 좋아하게 되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