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베릴 알바 그만둠

작성자고지애|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알바를 그만뒀다.그만 둔 이유는 명확하나 나중에 기억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 아니어서 굳이 기록으로 담진 않을거다. 브런치를 개설한지 1년 가까이나 되었는데 벌써 2명의 팔로워가 생겼
다. 무야호 팔로워가 10명 정도 생기면 감사 인사라도 남겨야 하나 배부른 고민 중이다. 오늘 아침까지 기분이 롤러코스터를 타 듯 방황했는데 지금 조금 안정을 찾은 기분이다. 이정도면 오늘도 훌륭히 보냈다.잘했다!내 자신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