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형이야기

김사랑 성형수술 전*후

작성자지후맘|작성시간09.02.08|조회수1,107 목록 댓글 0

성형수술 후에도 자꾸 고쳐서 얼굴이 더 망가졌었죠...
예전이 더 이뻤음~~!!

 



봐도 봐도 실망스러웠지..

 

 

 

현재모습은 너무너무 예뻐졌음 ~ ♡

 

 















 

 

 

 

 

그래도 이때가 제일 아름다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