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후에도 자꾸 고쳐서 얼굴이 더 망가졌었죠...
예전이 더 이뻤음~~!!
봐도 봐도 실망스러웠지..
현재모습은 너무너무 예뻐졌음 ~ ♡
그래도 이때가 제일 아름다웠지.
다음검색
성형수술 후에도 자꾸 고쳐서 얼굴이 더 망가졌었죠...
예전이 더 이뻤음~~!!
봐도 봐도 실망스러웠지..
현재모습은 너무너무 예뻐졌음 ~ ♡
그래도 이때가 제일 아름다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