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20일 토요일 출석 인사 나눕니다.

작성자김정윤|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2

♧ 인생(人生)의 맛 ♧

 

물도 바위 절벽을 만나야

아름다운 폭포가 되고

 

석양도 구름을 만나야

붉은 노을이 곱게 빛나 보이며

 

인생도 살아 가다 보면

때로는 좋은 일이 또는

슬픈일이 때로는 힘든 일들이

있게 마련 입니다.

 

오르막 길이 있으면

내리막 길이 있으며

 

장대같은 폭우가 쏟아 질 때와

보슬비 가랑비

여우비가 내릴 때도 있고

 

구름 한 점 없이

맑고 깨끗한 날이 있듯이

 

인생의 참된 즐거움도

역경과 고난을 만난뒤

비로소 뒤늦게 알게 되는 것이

우리들의 인생사인 것처럼

 

사람도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미래가 바뀌니 좋은 만남

좋은 것을 하셔야 겠습니다.

 

병에 물을 담으면 "물병"

꽃을 담으면 "꽃병"

꿀을 담으면 "꿀병"이 됩니다.

쓰레기를 담으면 "쓰레기통"이 됩니다.

 

우리의 사람의 "마음"도 똑같아서

그안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좋은 대접을 받을 수도 있고

천덕꾸러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 사랑, 겸손등

좋은것을 담아두면 남들로부터

대접받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무엇을 담느냐 하는 것은

어느 누구의 책임도 아니고

오직 "나 자신"입니다.

 

오늘은 마음에 무엇을 담으시겠습니까?

 

감사, 사랑, 겸손을

내 마음 항아리에 가득 담아

내가 행복해야 남에게 기쁨과 행복을 줄수 있습니다.

 

       ~❤️ 좋은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별화(전주)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안고을 | 작성시간 26.06.20 정윤님 반갑습니다.
    으쌰 회원님들 주말 좋은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