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토요일,
사무실에 볼일이 있어 나가면서 운동을 했습니다.
주말까지 꽉 채운 운동이 버겁기도 해서
러닝과 스텝밀로 마무리했습니다.
새벽 시간이 아닌 오전 시간이라 러닝도 덜 힘들었고
개운하게 마쳤습니다.
러닝 3km
스텝밀 10분
플랭크 1분
AB슬라이드 3세트
철봉 매달리기 1분
#오운완 #운동일지 #운동기록 #토요일운동 #주말운동 #러닝 #러닝3km #조깅 #유산소운동
#스텝밀 #플랭크 #AB슬라이드 #철봉매달리기 #코어운동 #복근운동 #체력관리 #건강관리
#운동습관 #꾸준한운동 #운동하는남자 #다이어트 #생활운동 #주말루틴 #자기관리 #2026062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