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 뉴스

[일상]다시 1년의 시작, 사무실 옆 헬스장 재등록 완료!

작성자바이크제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사무실 근처의 헬스장,

재등록 기간이 도래되어

1년의 시간을 또 구입(?) 했습니다.

시설도 괜찮고 깨끗해서,

무엇보다 사무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에게는 나름 소중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새벽 시간에만 방문을 하기에 회원들도 별로 없어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회사에 출근하기 전에 운동을 하며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 계획도 세우곤 합니다.

시원하고 따듯하게 샤워하고 하루를 시작하는 맛은

그 어떤 호사보다 좋은 거 같습니다.

물론 새벽에 일어나고

아직 정신이 깨지 않은 시간이라

운동은 힘들지만,

일단 나가기만 하면 성공한다는 생각에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달려줄 생각입니다.

1년 동안 또 잘 부탁한다.

 

#새벽운동 #오운완 #헬스장재등록 #직장인운동 #새벽루틴 #운동일기

#헬스장추천 #하루의시작 #자기관리 #일상기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