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근처의 헬스장,
재등록 기간이 도래되어
1년의 시간을 또 구입(?) 했습니다.
시설도 괜찮고 깨끗해서,
무엇보다 사무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저에게는 나름 소중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새벽 시간에만 방문을 하기에 회원들도 별로 없어
쾌적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회사에 출근하기 전에 운동을 하며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 계획도 세우곤 합니다.
시원하고 따듯하게 샤워하고 하루를 시작하는 맛은
그 어떤 호사보다 좋은 거 같습니다.
물론 새벽에 일어나고
아직 정신이 깨지 않은 시간이라
운동은 힘들지만,
일단 나가기만 하면 성공한다는 생각에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달려줄 생각입니다.
1년 동안 또 잘 부탁한다.
#새벽운동 #오운완 #헬스장재등록 #직장인운동 #새벽루틴 #운동일기
#헬스장추천 #하루의시작 #자기관리 #일상기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