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려요ㆍ 작성자백련|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ㆍ진안고원길 걷고 싶어서 가입했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병귀 | 작성시간 26.06.07 백련님, 안녕하세요.진안고원길은 편하게 걸으시면 됩니다.열 네번에 걸쳐 이어걷는 행사 '바람 이는 고원길에 서다'는 올해 8월 마지막 주부터 12월 둘째 주까지 진행됩니다.고원길 홈페이지와 본 카페를 통해 공지되니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