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가입

인사드려요ㆍ

작성자백련|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ㆍ

진안고원길 걷고 싶어서 가입했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병귀 | 작성시간 26.06.07 백련님, 안녕하세요.
    진안고원길은 편하게 걸으시면 됩니다.
    열 네번에 걸쳐 이어걷는 행사 '바람 이는 고원길에 서다'는
    올해 8월 마지막 주부터 12월 둘째 주까지 진행됩니다.
    고원길 홈페이지와 본 카페를 통해 공지되니
    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