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좋은 말

3천년에 한번 피는 '행운꽃' 배달왔어요!^^ 🍀

작성자_眞我|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 3천년에 한번 피는 '행운꽃' 배달왔어요!^^ 🍀
 
사랑하는 벗님들! 
6월의 두번째 목요일 맞이~
3천년에 한번 피는 행운꽃!
소장하시면 무려 삼백년동안 대박난다는~ 
'우담바라 꽃' 배달왔어요~~^^

‘우담바라’는 불교 경전에도 나오는 꽃으로
평소에는 꽃이 없다가 3000년마다 한번,
여래(如來)나
전륜성왕(轉輪聖王)이 나타날 때
그 복덕으로 말미암아 꽃이 핀다고
알려져 있는 꽃이랍니다.

이게 핀것을 보면...
행운이 온다는 이야기~^^

우리나라에선 1997년에
처음으로 발견되었다고 하죠? 
 
여름의 시작과 함께 전해드리는
행운꽃 '우담바라 꽃'의 기운받아
만사형통 하시고 좋은일만 생기시길 
축복합니다! 💰💰
 

 
 🌷 나는 당신의 '행운꽃'이 되고 싶다 🌷 
 
마음에서 
고운 향기가 나는 꽃! 
 
나를 보고 
다가오는 바람에게
미소로 안부를 전하고 싶다. 
 
안부에 
향기를 나누는
여유가 담겼으면 좋겠다. 
 
여유 속에서 
한 번쯤, 꽃을 심은 마음도
헤아려 보아야겠다. 
 
꽃인 나를
모두가 알아볼 수 있게
아름다운 꽃이 되고 싶다. 
 
꽃을 본 사람마다
가슴에 행복이 담기는
행운의 꽃이었으면 좋겠다. 
 
꽃인 내가 
행복한 것처럼 
 
모두가 행복한 꽃이 
되었으면 더 좋겠다. 
 
#윤보영커피시인
#감성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