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하는 이유 👨❤💋👨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까닭이
있을 수 없습니다.
봄에 꽃이 피고
여름엔 비 바람이 불고
가을엔 낙엽이 물들듯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일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니
그대 내게
왜 사랑하는가
묻지 마십시오
공기가 있으니
호흡을 하듯
내가 그대를
사랑함에 있어
별다른 이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수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수 밖에
#사랑하는이유中
수요일 아침, 햇살이 벌써부터 뜨겁네요.
차가운 얼음 위를 부드럽게
흐르는 냉커피처럼
당신의 하루가 시원하고
평안하길 바랍니다.
“왜 사랑하냐고 묻지 마세요.”
그냥 당신이 좋으니까요^^
그 이유 하나면 충분하니까요.
근심, 걱정, 더위 다 잊으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늘~~사랑합니데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