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의 셋째주~
회장님이하 대성행 길선화 덕해성 보타심 정법행 그리고
문수회원7명이 참석하셨어요..
저녁예불후 17기불대생이 참석한가운데 그동안 금강경독송반이 정성껏 모아온
상반기 장하금전달식이 있었습니다..
문수회에서도 장학금전달식이 있었어요.
주지스님의 참감사하다는 말씀을 해주셨어요..
참뿌뜻한시간 이었습니다~~~😍🥰
오늘맛난약밥간식은 문수회에서 준비하셨고요 음료는 금강경반에서 준비하였답니다.
그리고 오늘특별간식은 불대생의 간식. 수박과 과일들이었습니다
도명화부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