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대학17기-1박2일 송광사 수련회 (1) 작성자수경행 10기|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頓明돈명 작성시간26.06.14 매주 17기 야간을 위해 봉사하시는 지선거사님과 함께^^ 수경행 보살님 정말 사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경행 10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기 정화 작성시간26.06.15 수경행 보살님부산에서 선원으로 오시어 함께하여 주신 여정 감사합니다.진행요원이 부족(?)함을 아시고 기꺼이 활동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서 전하여 주심을 수희찬탄드립니다.17기생을 위한 수경행님의 애정 잘 전달이 되었을 것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경행 10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사진찍을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정리해 보니 새록새록 생각도 나고. ㅎㅎ 벌써 1박2일 모든 시간이 그립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