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마의 글방...

인생의 후반전

작성자영례|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0

내 안생의 후반전
내나이 77살이라는
엄청 많이 먹어버렸네
살아보니 10년세월
금방 가버리는데
10년을 산다해도 87살
와^^^
많다----
그렇다고 10년이란 세월이
보장된것도 아니고
그날과 그때는
내주인이신 주님이
주님뜻대로 하실것이고
그저
주님이 허락하시는 그때까지
주안에서
앞으로 올라갈 천국을 소망하며
하루하루
주님뜻을 따라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