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wo Out~ 조만간 동네 애견모임에서 쫓겨날수도!

작성자누리옵빠|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1

사람에게는 무한 깨방정! 이맛에 삽니다.

 

문제는 다른 강아지들에겐.....대략 5개무렵 특정 사건이후부터 성질이 발현됬다고 믿긴합니다만... 그 사건전까지는 모든 강아지들에게도 깨방정이었죠.(5개월 무렵 동네 애견모임에서 처음보는분이 자기강아지 비숑이랑 누리랑 인사시키고 싶다고 먼저 다가오시길래 다가가다가 상대 비숑이 먼저 어흥~ 해서 개여자 코를 물렸습니다. 이때 어디서 나온힘인지 늑대같은 용맹스런 반격이 있었는데 이때부터였을거라고 추정)

올초에 진해 벛꽃놀이가다가 휴게소에서 만난 작은애기 (말티푸쯤)견주가 인사시키고 싶다해서 줄꽉잡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때 개여자가 어흥! 하는바람에 상대 말티푸는 코에서 피가 철철 (얼마나 미안하지~~~) One Out~

 

며칠전 동네 애견모임에서 인사시키고 싶다고 먼저 다가온 비숑정도되는애 견주가 인사시키고 싶다하여 2m 띄우라고 했것만 계속 다가오다가 서로 어흥~ 분명히 봤는데 누리가 상대 개 코를 물었습니다. 상대견주는 그걸 못보고.....

 

상대 견주는 먼저 자기개가 덤볐다가 죄송하다고 오히려 인사를 하는데 저는 안전부절이죠.

그렇게 Two Out~~~~~~~~

요즘은 예쁜여자가 인사하자고 안하는 이상 모든 인사를 거절하는 편.

 

흑심으로 가득한 사람옵빠!


삼진아웃되면 동네 애견모임 퇴출될건 뻔합니다 조심해야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상갑-친구의바다 | 작성시간 26.06.17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