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구 작성자손현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귀가 서니 조금볼만한것같네요^^제갠 이넘이 마지막 진도개가 될것같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하 | 작성시간 26.06.10 견주를 많이 닮았네요눈이랑 코랑 포스가 답댓글 작성자손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다는얘긴지~안좋다는 얘긴지 모르겠습니다요^^개는 주인닮는다고하니, 좋은얘기겠죠~ㅋ그리고 이넘을 천하님께 맡기고싶었는데~ㅎ 취향이 아니신것같아서리...키우시는녀석들로 항상 재미나는 애견생활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