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진도( Korean Jindo)

백구

작성자손현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 목록 댓글 2

귀가 서니 조금볼만한것같네요^^
제갠 이넘이 마지막 진도개가 될것같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하 | 작성시간 26.06.10 견주를 많이 닮았네요
    눈이랑 코랑 포스가
  • 답댓글 작성자손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다는얘긴지~안좋다는 얘긴지 모르겠습니다요^^
    개는 주인닮는다고하니, 좋은얘기겠죠~ㅋ

    그리고 이넘을 천하님께 맡기고싶었는데~ㅎ 취향이 아니신것같아서리...
    키우시는녀석들로 항상 재미나는 애견생활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