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단풍들면 넘 예쁠것 같아요~^^
가을에 또 오고 싶은길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어보세요~^^
힐링 만땅입니다ㅎ~^^
힘드시면 중간중간 버스 정류장 있으니 이용하시고 걸어본 결과 그닥 힘들지는 않습니다~^^
제가 2시간 반만에 완주를 했다면 믿고 걸으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ARU 작성시간 26.06.15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화1 작성시간 26.06.15 트래킹 하기에 좋아 보이네요
근데 다리 아픈 친구는 가기 힘들것 같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닥 힘들지 않아요
월정사 전나무숲은 맨발로 걷기도 좋고 완전 평지요~^^ -
작성자최영란 작성시간 26.06.16 너무 이쁜길이네요 빨리 가고 싶어요 총무님 수고 하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