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대산 선재길 넘 좋아요~^^

작성자꽃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84 목록 댓글 7

가을에 단풍들면 넘 예쁠것 같아요~^^
가을에 또 오고 싶은길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어보세요~^^
힐링 만땅입니다ㅎ~^^
힘드시면 중간중간 버스 정류장 있으니 이용하시고 걸어본 결과 그닥 힘들지는 않습니다~^^
제가 2시간 반만에 완주를 했다면 믿고 걸으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ARU | 작성시간 26.06.15 수고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화1 | 작성시간 26.06.15 트래킹 하기에 좋아 보이네요
    근데 다리 아픈 친구는 가기 힘들것 같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닥 힘들지 않아요
    월정사 전나무숲은 맨발로 걷기도 좋고 완전 평지요~^^
  • 답댓글 작성자꽃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최영란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이쁜길이네요 빨리 가고 싶어요 총무님 수고 하셨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