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회장님~대신하여 3

작성자구름뜰|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7

요맘때
지천으로 핀 꽃이 있다.
길가. 개울가. 산자락. 길모퉁이에
노랗게 피는 황금빛 꽃.
노랗게 군락을 이루고 있어 보기는 좋다.

꽃모양은 코스모스와 비슷하나
줄기랑 잎꼴이 다르다.
지금 피기에 여름코스모스라고 하는 사람도 있다.

이름인즉
"금계국"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외래종인데 번식력이 놀랍다.
• 전국을 뒤덮을 기세
아니~벌써 다 덮었음

걷다
코스모스 닮은 노란꽃을 보면
아~~ 금계국이구나
눈길 한번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님이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구름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디인가요?
  • 작성자꽃님이 | 작성시간 26.06.21 한군데는 속초,한군데는 안면도요ㅎ~^^
  • 작성자송화1 | 작성시간 26.06.22 여름 코스모스 이쁘네요
    금계국 더 이쁜 꽃이름이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금계국 ㅡ
    황금빛 닭볏(벼슬) 국화
    예쁘게 이름 지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