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유월 둘째 주를 시작합니다.

작성자맹호(猛虎)|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

유월 둘째 주를 시작합니다.

 

그제와 어제 다들 무었하셨는지요?

 

애경사가 있어서 다녀오신 분도
계실테고, 산행을 둘레길 걸으신 분도
계셨겠지요.

 

아님 종교행사나 주말농장을 찾아 작물을
가꾸신 분도 ...

 

암튼 다들 보람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셨으리라 믿습니다.

 

이제 유월도 둘째 주를 맞습니다.

 

나날이 기온은 상승할 것이고, 때론
원치 않은 태풍도 찾아오겠지요.

 

하지만 우리가 이 시간에도 눈을 뜨고
대자연을 보면서 숨쉬고 있다는데
감사하며 한주를 보내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1 | 작성시간 26.06.08 주말에 태안 샛별둘레길을 걷고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유월 둘째주를 맞이하신 보든분들 응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