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6월에 꿈꾸는 사랑 /이채

작성자맹호(猛虎)|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2

6월에 꿈꾸는 사랑 /이채

​​

사는 일이 너무 바빠

봄이 간 후에야 봄이 온 줄 알았네

청춘도 이와 같아

꽃만 꽃이 아니고

나 또한 꽃이었음을

젊음이 지난 후에야 젊음인 줄 알았네

인생이 길다 한들

천년만년 살 것이며

인생이 짧다 한들

가는 세월 어찌 막으리

봄은 늦고 여름은 이른

6월 같은 사람들아

피고 지는 이치가

어디 꽃뿐이라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알수학 도널드 | 작성시간 26.06.11 어찌 나의 마음을 알고 ᆢ
    뜨끔합니다

    지난 세월이 행복한 줄 모르고
    현재의 행복만을 쫒고 있으니 ㅠㅠ
    저 자신도 답답혀요 ^^
  • 답댓글 작성자맹호(猛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들 그리 삽니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