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글좋은글

행복한 추억이 될 줄이야!

작성자해조(향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상냥한 미소 아침 이슬처럼 영롱한

사랑서린 그윽한 눈망울

생각하면 그립고

 

진솔한 이야기 내 마음 평화를 주고

행복해 한 그대 모습이

그리움으로 밀려오고

 

사랑 서린 눈 달콤한 붉은 입술 그리며

회상의 미소 짓고

 

가을 외로움을 많이 탄다는 그대와

낙엽 휘날린 산야를

다정하게 함께 거닐며

 

사랑을 나눴던

그때를 생각하며 먼 산 먼 하늘 바라본다

 

그때 그대와 함께했던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이

내 가슴 깊은 곳에 깊이 刻印 각인되어

 

영원히 지워지지 않은

그리움으로 남은

행복한 추억이 될 줄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