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조것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작성자수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무조건 참는 것이 미덕은 아니다


1.참는 것도 습관이 되면 
상대는 당연하게 여긴다

2.말하지 않으면 모른다
참는 것이 배려가 아닐 수 있다

3.한계까지 참다 터지면
관계가 한순간에 무너진다

4.불편한 건 절절히 말해야
관계가 오래간다

5.나를 지키는 말 한 마디가
백 번 참는 것보다 낫다

6.참는 사람이 착한 게 아니라
말할 줄 아는 사람이 강한 거다

- 모셔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