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사진구경

하동섬진강문화 재첩축제 마지막날

작성자신용이다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0

재첩축제
한 번 가 봅시다
진주에서 11시 출발
하동 해성식당 메기탕
행사장 송림공원앞에 갔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 주차장 안내 되어 있는곳으로 가서
셔틀버스를 타고
행사장으로
송림공원 물놀이장
공연장 구경하고 하동백사장 섬진강으로 가서 양말 벗고 강에 들어가서 재첩 잡아보고
황금재첩 찾아라 행사하는거 지켜보고
송림공원에서 놀다가
주차되어 있는곳까지
강변따라 걸어서 가다가
옛기찻길 다리위에 올라도 가보고
멋진 사진들 구경하세요

출발

해성식당

재첩인가 조개인가

메기탕

섬진강

하동읍 행사장

주차할 곳 없어요

주차장 4키로정도

기다려라 갔다올께

송림공원

여기가 임시주차장

셔틀버스

대기자들

저기가 아까 밥 먹은 곳

무지개열차

셔틀버스 타고 행사장으로

여기서 내립니다

드디어 도착

물놀이장

공연장

재첩 잡기 시작

들어가 볼까요

황금재첩 찾기 행사장

저 사람들이 다

황금재첩 찾을거라고

출발

황금재첩을 찾아라

신났어요

여기서 발 씻고 양말 신고

옛 기찻길

올라가 봅니다

걷는사람

자전거 타는 사람

겅치 좋고

너무 높아요

섬진강에는 배가 다니네요

하동읍 다리 섬진교

광양 다압면으로

상평동 송림공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