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사 송비산으로
곤명면 정곡리
완사장날은 1일과 6일
6월 21일 완사장날
송비산으로
그리고
정미면옥에서 냉면과
육전초밥 별미라서
시켜 먹어보고
다솔사 동그라미카페
옛날팥빙수 시켜서
먹으니 메리골드 꽃차
서비스로 줘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완사 송비산
신기마을
완사
용호사
완사장날
등산로 입구
임도따라
육각정
나무가지가 부러지고
여기도 부러지고
여기가 정상 올라가는 길 산불초소 있는 곳
힘드니까 오늘은 여기서 하산 합니다
내려갑니다
완사 전경
약수터에는 물이 없습니다
약수터
약수터
하산
정미면옥
섞음냉면에 육전초밥
다솔사 입구
동그라미카페
옛날팥빙수
질섞어 보세요
며리골드 꽃차
다솔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