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21(토,주일)1박2일 집회에 영동교회의 장로님과 여전도사님께서 계속 참석하신답니다 깨어계신 분들로 노방전도하고 계십니다 작성자김베드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