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분께서 보리건빵 전도하라고 8박스 보내셨고 매달 보내신다니 주님처럼 중보기도찬양으로 응수합니다(습3:17)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샤론의꽃|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베드로 작성시간26.06.18 전도용품을 제단에 올려놓고 축복기도해드리겠습니다, 지체들은 강대상 우측 반주기 보면대 앞에 쌓아놓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