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교수업 자료실

중주

작성자김민창|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0

살아도 산 것처럼 살아야한다. 무엇을 얻으려 하지말고 그저 한 걸음 걸어가다 보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살아온 인생이 헛되지 않음은 가지않는 길을 걸어갈 수 있음이다.

부족해도 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믿고 의지하는 제자들이 계심에 힘을 낸다.

열정이 식지 않아 다행이다. 행복한 숨을 쉬고 교단에 서서 분필을 들고 판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혼자서 이 길을 걸어가고 있어 외롭지만 그 외로움 속에 당신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음에 감사하다.

중학교 주간 수업
8:50-12:30
사진출처 : 여행 스토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