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분할 매수로 Tqqq매수하다가 10%이익날때 전량익절하기(라오어무매) 작성자soul|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CjFLZag코스피랑 미장 지금이 분할매수 적기입니다.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cafe.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