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2차 진상중 고 동문 산악회 산행 재경 서울 동문님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을 보냈습니다 긋은 날씨였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작성자송 성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충북 청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