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과 케어

처방전이 필요한 안약은 다들 어떻게 구매하세요??ㅜㅜ

작성자동이로로또또|작성시간17.12.12|조회수436 목록 댓글 9


제가 이번에 처방 받은 안약이 히어레인0.3이랑 비가목스인데요

비가목스는 항생제라서 하루 두번 넣으면 되고
히어레인0.3은 자주 넣어래서 눈을 계속 뜨고 있기 때문에..(안면마비로 눈을 못감아요) 거의 15분에 한번씩 넣어요


그래서인지 히어레인 한통을 일주일만이 다썼는데요..

아는분이 약국하셔서 한통 얻어서 쓰는데
금방 다써가고 있네요

사람 안약인데 동물병원에선 10배 넘는 가격으로 받으니
너무 부담 스러운데..

동물약국, 사람약국 전화해봐도 다 처방전이 필요하다네요

아시는분에게 계속 부탁하기도 그렇고 ...

처방전 필요한 경우 다들 어떻게 구입하세요??

그냥 제가 안과가서 진료하고 이걸로 처방 넣어달라고 하면 해주나요?? 인공눈물인데 처방전이 필요한 인공눈물이더라구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이로로또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12 지아몽 백화점 약국이라 그런지 6500원 5000원 받네요~~ㅜㅠ 그래도 동물약국보다 몇배 저렴하니 좋네요 부담이 덜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아몽 | 작성시간 17.12.12 동이로로또또 0.3프로 일회용으로 처방받으시면, 0.4ml말고 더큰사이즈 0.9나 1ml로 받으세요.
    0.4는 뚜겅이 다시 닫을수 없는 형태라 개봉하면, 한번에 다쓰셔야해요.
    히알루론산 0.3프로로 여러회사제품들 있을꺼예요.
    그리고 0.3 안된다하면, 0.15라도 받으세요.
    0.1 이랑 0.15도 차이가 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동이로로또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12 지아몽 아 네네 감사합니다!! 사이즈 큰걸로 처방해달라고 해야겠네요 안그래도 찾아보니 뚜껑이 안닫힌다고 하더라구요 큰걸로 달라구 해봐야겠어요 참고할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예원아빠 | 작성시간 17.12.12 좀 불법이기는 한데....
    히어레인 0.3은 인공눈물이라 이빈인후과나 내과샘과 친하시다면 감기약 처방받으면서 부탁하시면 될것같은데... 다만 1개월에 한번만 되요.
    근데 비가목수는 모르겠네요. 결막염용이라 해줄지...
    저 예전에 가리유니 큐아렌을 감기라고 가서 진료보고 처방해달래서 받았어요. 안과가 아니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만 된데요
  • 답댓글 작성자동이로로또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2.12 비가목스는 아직 있어서 안사도 괜찮아요~^^ 히아레인이 없어서 여기저기 구해보고있는데 일단 안과 예약해놨는데 가서 제가 할거니 0.3으로 해달라고 해봐야겠어요ㅠㅠ 안되면 내과 이빈후과가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