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났네

비오던 날에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1

비-가 오면 좋아했던 시절은 어려서이고 국민핵교 시절이라 추억되네요'

오-기만 하면 연 잎 큰 것을 우산 삼아 쓰고 우산 싸움을 하였기에 더욱더'

던-지며 놀이 삼아 뛰어 다니던 그 시절은, 머나먼 저 편 추억으로 남아서'

날-마다 비가 오면 홍수에 농사 짓으시던 농부들은 걱정 근심이 가득 했고'

에-둘러 논두렁을 파서 물꼬를 터 주어야 하는 농부들의 수고가 많던 시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인 청훈권대영 | 작성시간 1시간 53분 전 new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