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업후기]초록걸음반 기말 축제 수업

작성자숲샘(최세현)|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0

초록걸음반 기말 축제 수업,
섬진강 강바람 맞으며 하동 목도 대숲길을 걸었습니다. 섬진강이 있어 더 지리산스러웠고
시와 음악이 있어 더 초록초록했던 그 길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