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럴 수만 있다면 ♠

작성자무지개|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 그럴 수만 있다면 ♠-노다지


그림 그리 듯 사랑을 꾸며내고

술에 취하듯 사랑에 취할 수만 있다면 ·······


비 내리듯 사랑을 쏟아내고

안개 걷히듯 사랑이 맑아 질수 있다면 ·······


마음 다한 기도처럼 경건할 수 있고

물 흐르듯 사랑이 정화 될 수 있다면·······


물마시듯 당신이 내 안으로 들어서고

숨 쉬듯 생명 같은 당신이라면·····


지우개처럼 당신을 지워낼 필요도

바람처럼 당신을 흩날릴 이유도 없건만····


우리네 사랑은 아픔 그대로의 끊임없는 인내입니다.


- 좋은 생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