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가을이 다가기 전에...♡

작성자무지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 이 가을이 다가기 전에...♡


가을 찻잔에 당신을 담아
배낭속에 
우리둘만의 사랑으로 가득 채우고 

낙엽쌓인 숲속길을 걸으며 
당신과 단둘이 여행을 떠나고 싶다 

시리도록 파란하늘의 
가을이 다 가기 전에 

가을의 정취 물씬 풍기는 숲속의
통나무 찻집에 당신과 마주 앉아 
진한 커피를 마시며

나 그대의 사랑에 젖고 싶다 
산중의 깊어가는 밤 처럼 
소리 없이 다가와 
온몸을 감싸는 어둠속의 별빛처럼

나 당신 가슴에 스미고 싶다 

가을의 애잔함이 떠나가기 전에.. 
차가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나 당신과 
가을여행을 떠나고 싶다 

..옮긴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