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GS 시트문의드려요

작성자에취뿡(이문재/충남홍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 목록 댓글 3

혹시 gs노말 로우 시트가 어드방에 장착 됄까요?

장착 안됀다면  어드방 시트고를 낮출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

일단 제키가 166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랜더(김호준/인천동구)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있는 노말시트를 로우시트로 작업하시면
  • 작성자카플러스(강태중/경남김해) | 작성시간 26.06.21 장착됩니다
  • 작성자캡틴잭(유승/경기포천) | 작성시간 26.06.21 166 어드방 쉽진않지만 일단 로우시트 + 시트로우킷이 있습니다(jmp에서 판매) 이렇게 하면 -30~40mm 합니다
    추가적으로 로우시트를 두 깎는 방법이 있는데 로우시트 특성상 비추하고요
    가장 좋은 것은 로우서스 된 아드방을 구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