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

소음기 땐 배기로 교체하면 출력손실이 있나요?

작성자캡틴잭(유승/경기포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81 목록 댓글 2

1250gs인데 최근에
소음기 땐 아크라로 교체했습니다
그 후에 동일 rpm에서 스로틀을 더 감게 되던데
연관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음은20 (김윤진/서울서초) | 작성시간 26.06.22 new 5천 RPM 이하에선 토크와 출력도 조금 줄어들고 엔진 소리도 약간 거칠게 들리지만 5천 이상에선 출력이 약간 상승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캡틴잭(유승/경기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저속토크가 좋았는데 ㅠ 출력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