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기 땐 배기로 교체하면 출력손실이 있나요? 작성자캡틴잭(유승/경기포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250gs인데 최근에소음기 땐 아크라로 교체했습니다그 후에 동일 rpm에서 스로틀을 더 감게 되던데 연관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은20 (김윤진/서울서초) | 작성시간 26.06.22 new 5천 RPM 이하에선 토크와 출력도 조금 줄어들고 엔진 소리도 약간 거칠게 들리지만 5천 이상에선 출력이 약간 상승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캡틴잭(유승/경기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저속토크가 좋았는데 ㅠ 출력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댓글 전체보기